대전 유성구 맛집,

수통골 봄풍경 즐기고 가면 좋은 카페,

'공간 태리'

'모든 사람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봄이 왔습니다.' 봄이 기다려지는 이유는 단연 봄꽃 때문일 텐데요. 벚꽃 명소들은 봄 시즌이면 인산인해입니다. 봄꽃 보러 수통골 나들이를 계획하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수통골에서 봄꽃을 즐기고 느긋하게 앉아 향긋한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 1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수통골 인근에 다다르자 베이지 톤 벽면과 고풍스러운 외관의 카페가 보입니다. U자형 구조로 건축한 4층 규모의 카페 '공간태리'입니다. 여러분도 쉼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대형 카페를 찾는다면 대전 유성구 수통골 입구 부근에 위치한 카페 '공간 태리'를 추천드려요.

봄꽃이 만개한 계절, 이때만큼은 학업, 업무, 집안일을 잠시 멈추고 몸과 마음을 추스를 시간이 필요합니다. 카페 공간태리와 계룡산 국립공원 수통골 나들이는 일상의 스트레스를 잠재우기에 썩- 괜찮은 나들이 코스입니다. 넓은 공간에 탁- 트인 해방감을 느끼며 쉼과 여유, 힐링을 얻어 갈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수통골 나들이 후에 방문해도 좋고, 한밭대학교 혹은 수통골 근처에 온다면 이곳 카페 공간 태리에서 커피와 디저트를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공간 태리 카페는 한 층당 30명은 족히 앉을 수 있는 넉넉한 내부를 자랑합니다. 커피 한 잔을 한 뒤, 카페를 둘러보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또는 수통골을 다녀온 뒤 이곳에서 바깥 경치를 바라보면 커피 한잔하는 어떨까요?

사람들이 이곳을 일부러 찾는 이유는 티타임과 함께 자연의 고즈넉한 여유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일 것입니다.

2층에 올라가자마자 오른 편에 보이는 벽이 독특합니다. 깔끔한 벽과 벽난로 모형 덕분에 카페 곳곳이 포토 스폿입니다. 아티스틱 한 느낌! 미니 갤러리 같은 느낌! 물씬 나는 이곳에서 많은 사람들이 커피와 디저트를 맛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냅니다. 통유리창에 테이블 간격도 넓어 탁- 트인 느낌을 줍니다.

카페 뒤편에 있는 초록 식물들이 눈을 편안하게 만듭니다. 이 공간에 오니 잠시라도 일상에서 벗어나 여행지에 온듯 한 느낌이더라고요. 대전에서 쉼과 여유, 자연을 느끼고 싶을 때 앞으로 '공간 태리'가 제일 먼저 떠오를 것 같습니다.

카페 뒤편으로는 산길이 이어지는데, 청정 자연이 만들어준 나무 그늘 따라 천천히 걷다 보면 이만한 힐링이 또 없습니다.

공간 태리는 전용 주차장이 따로 마련돼 있습니다. 전용 주차장이 만차라면 카페 근처 수통골 공영주차장을 추천드립니다.

입구부터 심상치 않은 무드를 자랑하는 카페 '공간 태리'! 복잡한 도심을 벗어나 비교적 한산한 수통골 입구 부근에 자리한 이곳은 U자형 외관이 더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화창한 날에는 테라스에 앉아 여유롭게 티타임을 가지며 여유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카페 '공간 태리'

·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수통골로 9

· 운영시간 : 오전 11시 ~ 오후 7시

· 휴무일 : 매주 목요일 휴무


{"title":"대전 유성구 맛집, 수통골 봄풍경 즐기고 가면 좋은 카페, '공간 태리'","source":"https://blog.naver.com/yuseonggu/223060648536","blogName":"유성구 공..","blogId":"yuseonggu","domainIdOrBlogId":"yuseonggu","logNo":223060648536,"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