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을 담은 가장 완벽한 앵글을 만나다.

SOL BEACH NAMHAE

1. 쏠비치 남해 기본정보

경남 남해군 미조면 미송로303번길 115 쏠비치 남해

문의전화 055-1588-4888

호텔 지하 2층 ~ 지상 14층

빌라 지하 1층 ~ 지상 6층(취사가능)

메리디오네 베이커리 & 카페(호텔3층)

소울다이닝, 바래(호텔3층)

아이스비치(호텔3층 광장)

리스토란테 셰프스키친(호텔1층)

로비 라운지(호텔1층)

피트니스 클럽(호텔 지하1층)

풀사이드 스낵 & 바(인피니티풀 내)

밀키 아이스크림(호텔 지하 1층)

인피니티풀(호텔지하1층)

씨 모어 씨(빌라 6, 7층)

비스트로 게미(야외별관)

드디어 내일!

2025. 7. 5일 오픈을 앞두고 있는 쏠비치 남해에 미리 다녀와봤습니다. 남해읍을 제외하고 면단위에서 제일 높은 건물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부지만 2만 6천평으로 객실이 451실, 인피니티풀, 사계절 아이스 링크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우선 제일 궁금한 수영장! 인피니티 풀부터 소개해 볼께요^^

2.인피니티 풀

마치 지중해에 머물고 있는 듯한 인피니트 풀로 체온을 유지해주는 리커버리존과 남녀 사우나가 별도로 구비되어 있습니다.

수평선과 맞닿는 멋진 인피니티 풀이 있습니다. 정면을 바라 보며 찍는 것 보다 오른쪽으로 사진을 찍으면 망망대해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3. 패밀리 풀

말 그대도 온 가족 함께 할 수 있는 풀로 인티니피 풀보다는 깊지 않고 인피니티 풀로 인해 그늘이 져서 아이와 함께 동반 한다면 패밀리풀 추천! 정식 오픈 하면 가운데 있는 바에서 음료도 마실 수 있을 것같아요.

4. 유아풀

여기는 말 그대로 유아풀로 보호자와 함께 이용하기 좋은 풀입니다. 바로 뒷편 스낵바가 바로 붙어 있고 작은 미끄럼틀이 있어서 유아동반 가족이라면 유아풀에서 맘껏 물놀이를 하실 수 있습니다.

5. 프리미엄 스위트 오션

7인(최대8인)

제가 묵었던 객실은 프리미엄 스위트 오션으로 침실 2개와 침대(더블 2개, 싱글2), 욕실 2, 거실, 테라스로 구성된 방으로 문을 열고 들어 갔을 때 특히 'ㄱ'자 형태의 창으로 바다가 훤히 내려다 보였습니다.

프리미엄 스위트 오션객실은 전동 암막 커튼으로 숙면을 취하는데 도움을 주고 아침에 일어나서 손에 닿는 버튼 하나로 커튼을 져치니 바다가 보여서 정말 힐링 그 자체 였습니다.

프리미엄 스위트 오션객실은 욕조까지 갖추고 있어서 밤에 야경을 내려다 보며 욕조에서 피로를 풀기에도 정말 좋았어요^^

객실 내 와인잔은 물론 개인 금고도 갖춰져 있었고 수건도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어서 불편한거 없이 지낼 수 있었습니다.

창밖 뷰 입니다. 쏠비치 남해 건너면 미조면 사도가 바로 보이는데요. 설리 해수욕장에서 스노쿨링으로 가 볼 수 있기도 하죠! 반가워서 줌으로 한번 담아봤습니다.

이렇게 내려다 봐도 굉장히 넓다는 걸 알 수 있어요.

이쪽은 아이스 비치인데 밤에 정말 별빛이 내려 앉은거 처럼 특별한 야경을 볼 수 있습니다.

6. 리스토란테셰프키친

신선한 제철 식재료와 라이브요리로 다채로운 미식을 선보이는 뷔페레스토랑

높은 층고로 개방감이 좋아서 사람들이 많아도 답답함이 전혀 없고 바다가 주변으로 보여서 휴양느낌 그대로 느끼면서 저녁을 먹을 수 있어요.

7. 쏠비치 남해 야경

어느 덧 해가 넘어가고 있네요. 노을 맛집으로도 유명한 설리스카이워크가 바로 옆에 있습니다.

8. 조식

호텔의 꽃은 조식이라고 할 수 있죠! 여행와서 맛있는 조식은 빠질 수 없는 것같아요. 베이커리류와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스프와 전복죽이 있어서 좋았습니다.

9. 사계절 야외 스케이트장 아이스 비치

친환경 HDPE패널로 환경호르몬 배출이 없으며 100% 재활용이 가능한 소재라고 해요. 앞에 스케이트를 대여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휴게 공간은 포시타노 감성을 그대로 녹여내어서 앉아만 있어도 힐링을 만끽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10. 씨 모어 씨

남해 마바를 품은 열린 문화 플랫폼 "씨모어씨"

둥근 형태의 창은 돌아가면서 남해 바다를 정말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아이들의 볼풀장과 수유실이 마련되어 있어요.

빌라동이 내려다 보이는데 마치 다랭이 논을 닮은 듯 합니다.

11. 편의점

남해 특산품과 간단한 군것질거리와 편의용품을 살 수 있는 편의점도 지하 1층에 있답니다.

1박 2일로는 부족할 정도로 다양한 공간이 있는 쏠비치 남해였습니다. 최대 인원 12인 객실(빌라 루나 풀)도 갖추고 있으며 정말 남해로의 여행은 힐링이란 단어가 꼭 함께 했는데요. 이탈리아 남부 최고의 휴양지가 포시타노라면 대한민국 남부 최고의 휴양지가 쏠비치 남해가 아닐까 합니다. 올 여름 휴가는 남해로 어떠신가요??

{"title":"쏠비치 남해 1박2일 숙박 후기","source":"https://blog.naver.com/namhae_gun/223921166620","blogName":"남해랑 썸..","domainIdOrBlogId":"namhae_gun","nicknameOrBlogId":"보물섬 남해","logNo":223921166620,"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fals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