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우내 마른 가지에서 꽃눈을 피워내던 목련이 작은 가지 사이로 구름떼 같은 탐스러운 꽃을 피우는 봄입니다.

날개를 활짝 펴고 훨훨 날아오를 듯한 목련 위로 따뜻한 봄볕이 떨어집니다.

2023년 3월 10일~12일간 <2023 가낳지모 캣페어 대구>가 엑스포 동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2023 일러스트 코리아도 함께 개최하였습니다.

미리 표를 예매해 무인등록대에서 간편하게 손목 티켓을 발급받습니다.

다른 팻페어와는 다르게 고양이를 위한 행사이지만 앙꼬 없는 찐빵처럼 고양이와 동반할 순 없고 집사만이 냥이들의 기호에 맞는 제품들을 볼 수 있는 행사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넘쳐나는 고양이 집사들로 발 디딜 틈이 없습니다. 대구에 거주하시는 집사님들이 다 오신 듯 합니다.

고양이들의 영원한 간식 참치, 연어, 닭고기 캔들이 주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양이들에게 무해한 비눗방울 놀이도 판매하고 있네요. 호기심쟁이 고양이들이 엄청 좋아할 것 같습니다.

고양이 휠은 나이가 들면 움직임이 적어지는 고양이들을 위한 러닝머신입니다. 잔병 없는 날씬한 고양이를 원하신다면 이 기회에 하나 장만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종이상자를 좋아하고, 딱 맞는 공간에 들어가기를 즐기는 고양이들을 위한 종이방석이라고 합니다.

고양이들이 심리적으로 안정되는 시간을 가질 것 같습니다.

고양이 배설물 냄새는 아무리 깨끗하게 청소해도 특히 비가 오는 날이면 냄새가 코끝에 은은하게 맺힙니다. 까나리액젓 냄새까지 지워준다는 탈취제는 이런 고민을 없애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기 재질의 고양이 그릇과 아름다운 털을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빗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고양이에게 사냥 본능을 깨워주는 새 깃털은 쉽게 지치는 고양이들의 활력소가 되어줍니다.

고양이를 위한 궁전 아파트는 숨숨이 하기에도 사이사이를 돌아다니기에도 아주 재미있는 공간입니다.

유리에 부착 가능한 해먹은 호기심 가득한 고양이가 바깥을 구경하기 좋은 장소가 될 것입니다.

신선한 물을 좋아하는 고양이를 위한 정수기가 예쁘게 디자인되어 인테리어에도 한몫을 할 것 같습니다.

구름이 잡고 싶은 고양이 포토존도 좋은 구경거리입니다.

<뽑아뽑아 뽑으라냥>에서는 매일 오후 3시, 선착순 112명에게 지갑은 잠시 쉬는 냥뽑기 이벤트 앱을 통해 뽑기존에서 캣 휠, 사료, 간식, 장난감 등 다양한 상품을 받아 가실 수 있습니다.

<초보에게 고수가>는 냥집사들을 위한 사랑방으로 초보 집사의 궁금증과 고수 집사의 노하우, 팁을 서로 나눠주는 공간입니다.

<맛보라냥>은 앱을 통해 매일 각 브랜드 별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입니다. 그 외 <냥팔맞팔>이나 <내가 그린 고영그림>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여러 집사님들의 등에 있는 깃털 장난감이 듬직해 보입니다. 오늘 저녁에 새로운 깃털 장난감과 실컷 놀 냥이들을 생각하니 괜히 미소가 지어집니다.

고양이를 위해 이것저것 둘러보고 까다롭게 고르는 모습을 보니 오늘의 관람객들과 가족이 된 고양이는 행복한 반려묘로 인정!! 아주 인정합니다!!


{"title":"[북구;기자단] 가슴으로 낳아 지갑으로 모셨다 '2023 가낳지모 캣페어'","source":"https://blog.naver.com/buk_daegu/223056639839","blogName":"대구 북구..","blogId":"buk_daegu","domainIdOrBlogId":"buk_daegu","logNo":223056639839,"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