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년 전
[북구;기자단] 가슴으로 낳아 지갑으로 모셨다 '2023 가낳지모 캣페어'
겨우내 마른 가지에서 꽃눈을 피워내던 목련이 작은 가지 사이로 구름떼 같은 탐스러운 꽃을 피우는 봄입니다.
날개를 활짝 펴고 훨훨 날아오를 듯한 목련 위로 따뜻한 봄볕이 떨어집니다.
2023년 3월 10일~12일간 <2023 가낳지모 캣페어 대구>가 엑스포 동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2023 일러스트 코리아도 함께 개최하였습니다.
미리 표를 예매해 무인등록대에서 간편하게 손목 티켓을 발급받습니다.
다른 팻페어와는 다르게 고양이를 위한 행사이지만 앙꼬 없는 찐빵처럼 고양이와 동반할 순 없고 집사만이 냥이들의 기호에 맞는 제품들을 볼 수 있는 행사입니다.
입구에 들어서니 넘쳐나는 고양이 집사들로 발 디딜 틈이 없습니다. 대구에 거주하시는 집사님들이 다 오신 듯 합니다.
고양이들의 영원한 간식 참치, 연어, 닭고기 캔들이 주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양이들에게 무해한 비눗방울 놀이도 판매하고 있네요. 호기심쟁이 고양이들이 엄청 좋아할 것 같습니다.
고양이 휠은 나이가 들면 움직임이 적어지는 고양이들을 위한 러닝머신입니다. 잔병 없는 날씬한 고양이를 원하신다면 이 기회에 하나 장만하는 것도 괜찮습니다.
종이상자를 좋아하고, 딱 맞는 공간에 들어가기를 즐기는 고양이들을 위한 종이방석이라고 합니다.
고양이들이 심리적으로 안정되는 시간을 가질 것 같습니다.
고양이 배설물 냄새는 아무리 깨끗하게 청소해도 특히 비가 오는 날이면 냄새가 코끝에 은은하게 맺힙니다. 까나리액젓 냄새까지 지워준다는 탈취제는 이런 고민을 없애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사기 재질의 고양이 그릇과 아름다운 털을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빗도 판매되고 있습니다.
고양이에게 사냥 본능을 깨워주는 새 깃털은 쉽게 지치는 고양이들의 활력소가 되어줍니다.
고양이를 위한 궁전 아파트는 숨숨이 하기에도 사이사이를 돌아다니기에도 아주 재미있는 공간입니다.
유리에 부착 가능한 해먹은 호기심 가득한 고양이가 바깥을 구경하기 좋은 장소가 될 것입니다.
신선한 물을 좋아하는 고양이를 위한 정수기가 예쁘게 디자인되어 인테리어에도 한몫을 할 것 같습니다.
구름이 잡고 싶은 고양이 포토존도 좋은 구경거리입니다.
<뽑아뽑아 뽑으라냥>에서는 매일 오후 3시, 선착순 112명에게 지갑은 잠시 쉬는 냥뽑기 이벤트 앱을 통해 뽑기존에서 캣 휠, 사료, 간식, 장난감 등 다양한 상품을 받아 가실 수 있습니다.
<초보에게 고수가>는 냥집사들을 위한 사랑방으로 초보 집사의 궁금증과 고수 집사의 노하우, 팁을 서로 나눠주는 공간입니다.
<맛보라냥>은 앱을 통해 매일 각 브랜드 별 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행사입니다. 그 외 <냥팔맞팔>이나 <내가 그린 고영그림> 등 다양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여러 집사님들의 등에 있는 깃털 장난감이 듬직해 보입니다. 오늘 저녁에 새로운 깃털 장난감과 실컷 놀 냥이들을 생각하니 괜히 미소가 지어집니다.
고양이를 위해 이것저것 둘러보고 까다롭게 고르는 모습을 보니 오늘의 관람객들과 가족이 된 고양이는 행복한 반려묘로 인정!! 아주 인정합니다!!
- #대구
- #대구시
- #대구광역시
- #북구
- #대구북구
- #북구청
- #대구엑스코
- #엑스코
- #캣페어
- #대구박람회
- #박람회
- #고양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