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명소,

도심 속 여름나기!

골프존 조이마루 '바닥분수'

물만 있으면 아이들은 어디든 재미있게 노는 것 같아요. 무더위가 기승인 6월 끝자락 아이들과 즐길 수 있는 바닥분수 소개해 드립니다. 골프 치는 조형물이 멋있게 자리 잡은 골프존 조이마루입니다.

바닥분수의 물소리가 지켜보는 저도 시원한 기분이 드는 곳이었어요. 원형극장처럼 자리 잡았던 공간이라 아이들이 킥보드며, 자전거로 부모님들이 지켜보며 놀기에 좋았던 공간인데, 바닥분수로 변모한 곳이 아이들 웃음소리로 가득하네요.

골프존조이마루 바닥분수의 동그란 공간에서 뿜어져 나오는 물줄기에 아이들은 더울 틈이 보이지 않아요.

도심 속에 자리 잡은 공간이라서 뒤로 보이는 스마트시티와 골프존조이마루를 상징하는 조형물이 더욱 색다르게 다가옵니다. 3년간 코로나19로 야외활동이 자유롭지 못했던 아이들에게 선물처럼 펼쳐진 공간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물을 느끼지 않아도 눈에 보이는 분수 풍경과 바닥에 떨어지는 물소리가 저 역시 시원해지는 시간입니다. 원형극장처럼 마련된 공간이어서 돗자리와 캠핑의자를 준비해오신 가족단위분들이 분수 가장자리에 자리 잡고,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지켜볼 수 있어요.

아이들의 시야에도, 부모님의 시야에도 함께 서로를 볼 수 있어서 서로가 안심하며 놀 수 있는 공간입니다.

​저 역시 편하게 그늘에 앉아서 아이를 지켜보는 것만으로도 힐링 되더라고요. 그리고, 골프존조이마루 바닥분수 바로 옆에 음식점, 카페가 자리 잡고 있어서 테이블 이용도 할 수 있어요. 치킨에 맥주도 가능하겠죠?

골프존조이마루 바닥분수 외에도 곳곳에 물이 만들어내는 풍경이 시선 안에 자리 잡고 있어요. 능소화까지 더해져서 6월의 햇살이 짜증보다는 반가움으로 다가오네요.

50분 가동하고, 10분 휴식으로 바닥분수가 운영이 되고 있어요. 아이들이 물놀이하는 동안 골프 방송도 볼 수 있답니다.

​30도를 웃도는 6월 초여름 날씨가 때이른 물놀이를 하게 하네요. 시원하게 커피 한잔하면서 아이들과 행복한 시간 어떠세요? 이번 주말 여벌옷 하나 챙겨들고, 골프존조이마루 바닥분수로 향해보세요!


{"title":"대전 유성구 명소, 도심 속 여름나기! 골프존 조이마루 '바닥분수'","source":"https://blog.naver.com/yuseonggu/223139819987","blogName":"유성구 공..","blogId":"yuseonggu","domainIdOrBlogId":"yuseonggu","logNo":223139819987,"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