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기 김해시 SNS 서포터즈 황은영

초록이 가득한 상큼함이 느껴지는 대동 생태공원의 안내판은 공원으로 들어서기 전부터 생기가 가득한 것 같습니다.

대동 생태체육공원은 대동생태공원에 자리한 다양한 체육시설과 함께 연꽃단지를 시작으로 들꽃 천지와 무궁화 동산을 알리고 있습니다.

이곳 대동 체육공원은 대동 생태공원 내의 수준 높은 체육시설은 물론 공원 곳곳에 설치된 체육시설을 통해 생활운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공원에 마련된 화장실은 알록달록 시선을 끄는 화사한 색으로 방문객들의 기분까지 좋아지게 만드는 것 같습니다.

어느새 찾아온 봄은 대동 생태공원에서도 그대로 만끽할 수 있는데

낙동강의 강바람을 맞으며 봄기운에 기지개를 편 뽀얀 쑥들이 봄나물을 캐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대동 생태공원의 둑길을 따라 쑥을 캐는 사람들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데 봄소식은 나물 캐는 사람들로부터 전해지는듯합니다.

추운 겨울을 견디고 낙동강의 찬 바람을 견디며 자란 쑥은 그야말로 생명력이 그대로 느껴지는데

낙동강 생태공원의 봄소식은 양지바른 강변에 쑥쑥 자란 쑥들이 봄기운을 전하는 것 같습니다.

보드라운 햇살을 느끼며 쑥 캐는 모습을 바라보고 있자니 작은 기계음이 시선을 이끕니다.

바로 라디오 무선으로 조정하는 RC 비행기라고 합니다.

대동 생태공원의 주차장 한편에 전시한 다양한 RC항공기들은

RC 항공기의 동호회에서 찾은 듯 크고 작은 비행기 모습에 형태도 각양각색이었습니다.

조용한 대동 생태공원에 RC 항공기 엔진 소리로 공원을 뒤덮는데

오늘은 RC항공기 소리가 자못 공원의 주인공이 된 듯 한산한 공원을 가득 채우고 있습니다.

넓은 주차장에 낙동강의 정겨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대동 생태공원은 간혹 이런 공원의 특성을 알고 있는

무인항공기 동호화나 취미로 무인항공기를 조정하려는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인가 봅니다.

그로 인해 사고나 불편이 많다는 것을 알리는 현수막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대동 생태공원을 찾는 시민들과 안전을 위해 무인항공기는 이곳 대동 생태공원에서 시용하지 말고

함께 즐기고 봄을 만끽할 수 있도록 생태공원의 수칙을 지켜 모두의 대동 생태공원으로 봄나들이 명소가 되길 바라봅니다.

-

{"title":"봄이 쑥쑥 자라는 대동생태체육공원","source":"https://blog.naver.com/gimhae4you/223388391750","blogName":"김해시 공..","blogId":"gimhae4you","domainIdOrBlogId":"gimhae4you","logNo":223388391750,"smartEditorVersion":4,"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me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