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년 전
석적 3공단부영아파트 앞 석적 중리 수요장 소개
여러분 안녕하세요. 오늘은 석적 중리 수요장에 대해 소개해보겠습니다.
석적 중리 수요장은 매주 수요일에 석적읍 3공단부영아파트 정문 앞에 열린답니다.
다양한 품목이 판매되고 있는데 하나씩 소개해드릴게요.
집에서 바로 튀겨 드실 수 있도록 밑 작업이 다 된 돈까스 종류도 판매하구요.
양념 닭발, 돼지 껍데기 등 안주류도 판매하고 계시네요.
대부분 사장님들께서 계좌이체 거래를 받으신답니다.
겨울용 방한용품인 목도리, 장갑, 스타킹도 판매하고 계시구요.
양말, 덧신, 마스크, 작은 가방 등 소품부터 이불, 카펫, 베개, 방석 등 부피가 큰 침구류까지 판매하는 없는 게 없는 석적 중리 수요장이랍니다.
인근에 시장이 없다보니 매주 수요일 기다리는 분 많으실 것 같아요!
석적 중리 수요장에서는 생선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갈치나 고등어 종류는 집에서 요즘 같은 추운 날에는 구워 먹어도 좋고, 찌개 해 먹어도 참 좋을 것 같아요. 손질해서 먹기 편하게 주신답니다.
채소도 있고, 과일 종류도 많이 있습니다. 싱싱한 과일은 소매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박스로 사 두기에는 요즘 집집마다 구성원 수가 적어서 다 먹기 힘들 수도 있는데 석적 중리 수요장에서는 조금씩 떼어다 파시는 것 같아요.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옛날 과자랑 뻥튀기도 판매하고 있구요. 쌀, 콩 등 잡곡류도 건너 천막에서 판매하고 계셨습니다. 멀리 있는 전통시장 찾으러 갈 필요가 없겠네요.
참새가 방앗간 못 지나듯이 저도 고소한 도넛츠와 국화빵 냄새에 반해서 여기 앞에 한참 서 있었네요^^. 즉석 간식들도 따끈따끈하게 만들어 판매하고 계십니다.
가격대도 6개에 2천원하니 가성비가 참 좋은 것 같아요.
석적 중리 수요장의 인기 가게는 바로 아래 사진의 치킨가게입니다. 양념치킨 1통에 10,000원, 후라이드 치킨 1통에 9,000원, 치킨 큰 컵 5,000원, 치킨 작은 컵 4,000원이라고 메뉴판도 적어두셨어요. 워낙 잘 팔려서 바로바로 튀겨내시니 따뜻하고 바삭해서 인기가 좋은 것 같아요.
그 외에도 족발가게, 떡볶이 가게도 있어서 맛볼 수 있는 음식들이 다양하게 있답니다. 매주 수요일 석적 중리 사시는 분들은 꼭 한번 정도는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린답니다.
요즘 해가 참 빨리 지는 것 같아요. 금방 어두워졌습니다. 매주 수요일 3공단부영아파트 앞에서 열리는 석적 중리 수요장 소개 어떠셨나요? 궁금하시다면 꼭 방문하셔서 직접 즐거운 수요장의 묘미를 느끼시길 바라요.
이상으로 석적 중리 수요장 소개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 #칠곡군
- #칠곡군청
- #칠곡군SNS서포터즈
- #칠곡군관광
- #칠곡군여행
- #칠곡군가볼만한곳
- #칠곡군갈만한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