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년 전
대전 유성구 전시회, 신세계 갤러리 신춘기획 특별전시회 '꽃 피었습니다'
대전 유성구 전시회,
신세계 갤러리 신춘기획 특별전시회
'꽃 피었습니다'
대전 신세계 Art&Science 6층에서 열리는 "꽃 피었습니다" 전시회에 다녀왔습니다. 신세계에서 봄을 맞이하여 꽃을 주제로 새롭게 개최하는 전시입니다.
신춘기획전 '꽃 피었습니다'
- 일시 : 2023년 3월 17일 ~ 2023년 4월 23일
- 장소 : 대전 신세계 Art&Science 6F 전시관
- 입장료 : 1,000원
메마른 나뭇가지와 언 땅을 비집고 초록빛 새싹들이 빼곰히 고개를 내미는 계절과 코 끝을 스치는 흙내음은 어김 없이 찾아온 봄의 시작을 알립니다. 봄을 맞이하여 꽃을 주제로 한 기획전 "꽃이 피었습니다"를 통해 꽃에 반영된 시대와 문화, 작가의 시선과 스토리를 감상해보세요.
작품옆이나 하단에 위치해있는 큐알코드를 통해 작품에 대한 해설을 확인할 수 있으니 전시품이 더 궁금하신 분들은 큐알코드를 통해 작품을 깊이 감상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획전에 입장하여 관람방향으로 관람을 처음 시작했을 때 보이는 홍지윤작가님의 그림입니다. 화려한 색채가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입체감이 느껴졌던 소윤아 작가님의 작품입니다. 대전 신세계 특별기획전 "꽃 피었습니다"에는 각 작가들의 개성이 가득담긴 예술작품을 만나볼 수 있어요.
기획전 한 켠에는 색종이로 꽃을 접어볼 수 있는 체험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접기 쉬운 튤립부터, 달리아, 붓꽃, 초롱꽃, 장미꽃 5가지의 꽃을 종이접기로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체험을 위해 배부받은 색종이로 장미꽃을 접어보았어요. 완성한 종이꽃은 책상에 마련된 테이프를 통해 전시회 벽 한 켠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관람자도 기획전의 적극적인 참여자가 되어 전시회를 더 다채롭게 만들 수 있는 체험부스라고 생각됩니다.
전시회에 빠질 수 없는 포토존 역시 "꽃 피었습니다" 기회전에서 만나볼 수 있었어요. 장준석 작가님의 기호를 형상화한 작품이 포토존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9명의 작가가 참여한 이번 "꽃 피었습니다" 신춘기획전에서는 작가들의 개성이 뚜렷하게 표현되고 있습니다.
각기 다른 매체와 기법으로 피워낸 꽃들에게서 봄의 싱그러움과 일상의 순간 그리고 개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전시부스 한 켠에는 기획전에 참여한 작가들의 작품을 판매하고 있는 Art Shop도 마련되어있습니다. 꽃을 담은 에술작품을 통해 따뜻한 봄기운과 더불어 작품에 스며든 작가들의 온기를 함께 느껴보시기 바라며, 관심있는 분들은 4월 23일까지 신세계 Art&Science 점의 6층 전시관을 방문해보세요.
- #대전전시
- #대전전시회
- #대전신세계갤러리
- #유성구전시회
- #대전유성구전시회
- #대전신세계백화점
- #꽃피었습니다
- #대전신세계갤러리신춘기획특별전시회
- #신세계갤러리특별전시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