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유성구 전시회,

신세계 갤러리 신춘기획 특별전시회

'꽃 피었습니다'

​대전 신세계 Art&Science 6층에서 열리는 "꽃 피었습니다" 전시회에 다녀왔습니다. 신세계에서 봄을 맞이하여 꽃을 주제로 새롭게 개최하는 전시입니다.

신춘기획전 '꽃 피었습니다'

- 일시 : 2023년 3월 17일 ~ 2023년 4월 23일

- 장소 : 대전 신세계 Art&Science 6F 전시관

- 입장료 : 1,000원

​메마른 나뭇가지와 언 땅을 비집고 초록빛 새싹들이 빼곰히 고개를 내미는 계절과 코 끝을 스치는 흙내음은 어김 없이 찾아온 봄의 시작을 알립니다. 봄을 맞이하여 꽃을 주제로 한 기획전 "꽃이 피었습니다"를 통해 꽃에 반영된 시대와 문화, 작가의 시선과 스토리를 감상해보세요.

작품옆이나 하단에 위치해있는 큐알코드를 통해 작품에 대한 해설을 확인할 수 있으니 전시품이 더 궁금하신 분들은 큐알코드를 통해 작품을 깊이 감상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기획전에 입장하여 관람방향으로 관람을 처음 시작했을 때 보이는 홍지윤작가님의 그림입니다. 화려한 색채가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입체감이 느껴졌던 소윤아 작가님의 작품입니다. 대전 신세계 특별기획전 "꽃 피었습니다"에는 각 작가들의 개성이 가득담긴 예술작품을 만나볼 수 있어요.

​기획전 한 켠에는 색종이로 꽃을 접어볼 수 있는 체험공간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접기 쉬운 튤립부터, 달리아, 붓꽃, 초롱꽃, 장미꽃 5가지의 꽃을 종이접기로 체험해 볼 수 있습니다.

​체험을 위해 배부받은 색종이로 장미꽃을 접어보았어요. 완성한 종이꽃은 책상에 마련된 테이프를 통해 전시회 벽 한 켠에 부착할 수 있습니다. 관람자도 기획전의 적극적인 참여자가 되어 전시회를 더 다채롭게 만들 수 있는 체험부스라고 생각됩니다.

​전시회에 빠질 수 없는 포토존 역시 "꽃 피었습니다" 기회전에서 만나볼 수 있었어요. 장준석 작가님의 기호를 형상화한 작품이 포토존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9명의 작가가 참여한 이번 "꽃 피었습니다" 신춘기획전에서는 작가들의 개성이 뚜렷하게 표현되고 있습니다.

​각기 다른 매체와 기법으로 피워낸 꽃들에게서 봄의 싱그러움과 일상의 순간 그리고 개성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전시부스 한 켠에는 기획전에 참여한 작가들의 작품을 판매하고 있는 Art Shop도 마련되어있습니다. 꽃을 담은 에술작품을 통해 따뜻한 봄기운과 더불어 작품에 스며든 작가들의 온기를 함께 느껴보시기 바라며, 관심있는 분들은 4월 23일까지 신세계 Art&Science 점의 6층 전시관을 방문해보세요.


{"title":"대전 유성구 전시회, 신세계 갤러리 신춘기획 특별전시회 '꽃 피었습니다'","source":"https://blog.naver.com/yuseonggu/223058563142","blogName":"유성구 공..","blogId":"yuseonggu","domainIdOrBlogId":"yuseonggu","logNo":223058563142,"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