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년 전
[강동구 기자단] 강동역 문화와 맛의 거리 어린왕자 쉼터
강동역 문화와 맛의 거리, 어린왕자 쉼터
문화와 맛의 거리 입구
강동역 어린왕자 쉼터
강동구 천호동 테라자 상가거리에 어린왕자 쉼터가 있어요.
강동역 2번 출구에서 신동아파밀리 단지 내 상가인데요.
일반 상가들처럼 식당, 카페, 맛집 들도 있지만 동화 속의 어린왕자를 만날 수 있어요.
문화와 맛이 공존하는 거리로 유명한 곳이에요.
테라자 상가 내의 어린왕자 테마파크
이곳은 근처 오피스가 많아서 직장인들 쉼터로 좋고, 주변 입주민들이 쉼터로 좋은 곳이에요.
어린왕자 쉼터는 테라자 상가를 이용한 분들을 위해 이쁘게 꾸며진 테마파크예요.
상인회에서 어린왕자 테마광장을 조성하고 관리도 직접 하고 있어요.
상가 내부 도로에는 차량 통행이 안되고, 금연거리로 더욱 쾌적해요.
Thr little pirnce
지인과 점심을 먹으로 테라자 상가에 왔을 때 지인이 마음에 들어서 사진을 찍었던 어린왕자 그림이예요.
이곳에는 어린왕자를 테마로 곳곳에 그림과 명대사들을 감상할 수 있어요.
쉴 수 있도록 벤치와 나무와 그들이 있어서 좋아요.
단지 내에 맛 집들이 많기 때문에 식사를 하고 차를 마시며 시간을 보내기도 좋아요.
말그대로 맛과 문화가 공존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어요.
동신중학교가 옆에 있는데 점심시간이면 담장 사이로 학생들이 초록 잔디에서 축구하는 걸 덤으로 볼 수 있어 학창 시절 추억도 소환할 수 있어요.
휴식이 되는 작은 쉼터
다양한 음식점과 카페, 헬스장, 뷰티숍 등 다양한 업종이 입점하고 있으며, 교통이 편리한 곳에 위치하고 있어 이용하기 좋아요.
강동역 2번 출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천호역에서도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어린 왕자의 이쁜 그림을 보러 일부러 찾아오기 좋아요.
이 길은 강동역에서 천호 3동 안쪽으로 가는 통로 역할을 하기 때문에 많은 분들에게 좋은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어요.
어린왕자 감상 타임
어린 왕자는 생각에 빠져 살던 왕자가 여러 행성을 여행하며 다양한 인간과 만나면서 인간의 모순과 아름다움을 경험하며 자신의 삶에 대해 되돌아보게 되는 이야기인데요.
생텍쥐페리의 작품으로 전 세계 "작은 것에 대한 이해"와 "진실한 우정" 등의 메시지가 담긴 이 소설로 어린이부터 어른들까지 읽을 수 있는 작품인데요.
바쁜 일상에서 잊고 있었던 여유를 가지고 동화 속 그림을 감상하는 것도 좋을 거예요.
거리에 조성되어 있기 때문에 오며 가며 누구나 볼 수 있어서 좋아요.
테라자 상가에서 그림과 할게 볼 수 있어요.
일상속에서 즐기는 문화생활
전시되어 있는 그림도 예쁘지만 작품 속에 우리가 기억하는 유명한 명언들도 함께 있어요.
단지 내 상가에는 이쁜 카페와 맛 집들이 많아요.
커피테이크아웃해서 쉼터에서 쉬었다 가기도 좋아요.
직장인 점심시간 쉼터 명소
강동역 근처에 대형 오피스 건물로 직장인들이 많은곳인데요.
직장인들 점심시간이면 근처 맛집에서 맛있는 식사를 하고 어린왕자 쉼터에서 평온하게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핫한 곳이예요.
요즘처럼 봄바람이 살랑살랑거리고 봄꽃이 피는 좋은 날에 커피 한잔들고 벤치에 앉아서 생텍쥐페리의 작품을 만나는 것도 좋을 거예요.
어린왕자 거리에는 유모차 통행이 편리하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산책을 하기도 좋아요.
주변에 유해시설이 없고 동신중학교 운동장이 보여서 학생들 체육활동도 볼 수 있어요.
일상 속에서 여유와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강동역의 어린왕자 쉼터를 찾는 것도 좋을 거예요.
일상 속의 소박한 문화생활 함께해요.
- #강동구
- #어린왕자
- #쉼터
- #강동역
- #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