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5일 전
밀양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 좋은 트윈터널 이용 요금 및 운영시간
밀양시 삼랑진읍에 위치한 트윈터널은 폐선 된 경부선 무월산 터널을 재탄생시켜 만든 빛 테마파크입니다. 밀양터널은 아름다운 LED 조명과 다양한 테마 공간을 통해 아이들과 함께 실내에서 즐기기에 최적의 장소로 자리 잡고 있는데요!
특히, 비 오는 날이나 더운 여름철에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인기 만점!
트윈터널은 단순한 빛의 터널이 아니라, 철도 유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역사적 가치가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밀양 실내 관광지, 아이와 가볼 만한 곳으로 유명한 트윈터널의 이용 요금, 역사, 주요 볼거리까지 소개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밀양 트윈터널 입장료
✔성인 : 10,000원
✔경로 : 7,000원
✔청소년 : 7,000원
✔어린이 복지 : 3,000원
* 24개월 이하 아동은 무료입장, 만 65세 이상은 경로 요금 적용 *
트윈터널의 역사
트윈터널은 원래 경부선의 일부였던 무월산 터널을 활용하여 2017년 6월 27일에 개장한 테마파크입니다.
상행선 터널은 길이 457m, 하행선 터널은 443m로, 두 개의 터널이 쌍둥이처럼 나란히 있어 '트윈터널'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이곳은 과거의 철도 유산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하여 새로운 관광 명소로 거듭났습니다.
밀양 빛의 터널
터널 내부는 1억 개 이상의 LED 조명으로 꾸며져 있으며, 다양한 테마의 빛의 향연이 펼쳐집니다. 아이들은 형형색색의 불빛 속에서 마치 동화 속 세상에 들어온 듯한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포토존이 곳곳에 마련되어 있어 가족사진을 남기기 좋은 장소이기도 합니다.
빛의 터널은 몽환적인 분위기와 동시에 음악과 함께 신비로운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구간별로 다양한 태마로 꾸며져 있어 가지각색의 느낌으로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시간에 따라서 빛이 변하는데 변하는 모습을 감상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해저터널과 수족관
해저 세계를 테마로 한 구역에서는 작은 수족관이 설치되어 있어 다양한 해양 생물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실제 물고기를 가까이에서 볼 수 있습니다. 동굴에서 자라는 해양산물들을 감상할 수 있어 어린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밀양 트윈터널의 조명과 어우러져 해저 터널 속을 탐험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밀양 트윈터널은 실내에 위치하여 있기 때문에, 날씨의 영향을 받지 않고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 주말에는 행사도 자주 열리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좋은 장소입니다
아이들에게는 잊지 못할 동화 같은 경험을, 어른들에게는 색다른 감성과 추억을 선물해 주는 곳이니, 이번 주말,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트윈터널에서 빛으로 가득한 특별한 하루를 보내보세요!
- #트윈터널
- #트윈터널이용시간
- #트윈터널이용요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