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동 윤슬거리 버드나무 관찰원,

'열대, 요정의 정원'

여름의 분위기가 무르익는 요즘, 계절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장소를 찾고 계신다면 아름다운 볼거리 명소 버드나무 관찰원이 있습니다. 방동 윤슬거리에서는 7월에서 8월까지 여름 테마 정원을 만나볼 수 있으니 더욱 좋습니다.

지금 한창 아름다운 방동 윤슬거리에서 산책도 하며, 아름다운 수변 관광을 먼저 가 보았습니다. 확 트인 방동저수지의 경관과 살짝 일렁이는 바람까지 더위를 살짝 식히기 좋으며 곳곳에 포토존이 있습니다.

방동 윤슬거리 음악분수가 있는 데크 산책로에 이어 버드나무관찰원 방향으로 이어 가 보았습니다.

성북천과 방동저수지가 닿는 방동 123번지 일원, 버드나무 관찰원 초입부터 여름꽃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특히 버드나무관찰원의 다양한 포토존 등과 즐길 공간 등도 미리 사진을 통해서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유성구 버드나무관찰원 별포토존 주변에도 갖가지 화려한 여름꽃을 만날 수 있습니다.

'열대, 요정의 정원' 테마파크는 방동 123에서 7~8월에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햇살이 물결 위의 윤슬과 같이 반짝이는 방동 윤슬거리 버드나무관찰원에는 요정들의 속삭임이 머물고, 꽃길을 따라 퍼지는 작은 날갯짓의 속삭임이 여름날을 한 편의 동화처럼 물들이는 듯합니다.

햇살을 머금은 열대정원의 가랜드 문구에 시선이 자연스럽게 가는데요, 마치 환상 속 모습이 펼쳐질 듯한 기대감으로 유성구 여름꽃 테마 거리를 걸었습니다.

버드나무 숲의 푸른 울창함이 한여름의 햇살을 피하며 나무의 풍경만 보아도 시간을 멈추게 하는 듯합니다. 여름 풍경이 전체적으로 보이는 네트 산책로를 따라서 걸으며 계절의 풍경을 즐겨보며 걷게 됩니다.

숲속의 집과 바람개비뿐 아니라 숲속 동물 친구들이 놀러 온 듯한 아기자기한 포토존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버드나무관찰원 공간이 한 편의 동화 속 장면과 같이 느껴지며 동심이 가득해지게 합니다.

유성구 여름꽃들이 다채로운 색으로 물들이는 풍경이 그림과 같으며 그 주변으로 초록 숲과 산책길까지 여름만의 운치를 자아냅니다.

수국 벤치 포토존에는 풍성한 수국꽃 조형물이 있으며 그 주변으로 다양한 여름꽃 장식이 어우러져 꽃 속에 앉은 듯합니다.

버드나무 관찰원 숲 곳곳에는 요정이 살고 있을 듯한 깜찍한 조형물이 숨어 있습니다. 산책하며 발견하는 기쁨은 물론 자연과 어우러지는 조형물이 숲을 더욱 다양하게 탐방하며 동화적 분위기도 느낄 수 있습니다.

숲속 가랜드 문구도 곳곳에 있는데, 친근하고 부드러운 어조로 감성적인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알록달록한 색감의 의자 포토존은 생기 있고 발랄한 분위기와 숲을 함께 담을 수 있습니다.

방동윤슬거리 버드나무관찰원 곳곳에 배치된 테마가 있는 조형물과 한창 핀 꽃이 어우러져 특색있는 볼거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버드나무관찰원의 꽃으로 화려하게 장식된 링 그네 포토존은 방동저수지의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는 특색 있는 장소입니다.

나무전망대 주변으로는 마음이 따뜻해지는 문구와 여름꽃을 감상해 볼 수 있습니다.

유성구 특색 있는 여름 명소로 방동저수지를 조망할 수 있는 산책로와 자연의 풍경은 물론 갖가지 감수성을 느껴볼 수 있는 특별한 조형물 포토존이 있는 매력적인 여행지 방동 윤슬거리 버드나무관찰원에서 열대, 요정의 정원을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제15기 유성구 블로그 기자단 '정예담 기자님'

{"title":"방동 윤슬거리 버드나무 관찰원, '열대, 요정의 정원'","source":"https://blog.naver.com/yuseonggu/223946418230","blogName":"유성구 공..","domainIdOrBlogId":"yuseonggu","nicknameOrBlogId":"yuseonggu","logNo":223946418230,"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