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년 전
2023 정읍 내장산 얼음축제 현장에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정읍 내장산 워터파크 일원에서 열리는
2023 정읍 내장산 얼음축제 현장에
다녀왔습니다.
'2023 정읍 내장산 얼음축제' 현장에 다녀왔어요!
2023 정읍 내장산 얼음축제는 본래 1월 13일(금)부터 1월 17일(화)까지 5일간 열릴 예정이었는데요. 최근 겨울 답지 않은 이례적인 이상고온 현상으로 축제가 연기되어 1월 15일(일)부터 1월 17일(화)까지만 열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리하여 이번 축제의 메인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얼음을 테마로 한 즐길거리들은 얼음이 녹아 안전상의 이유로 이용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얼음 미끄럼틀 정말 타보고 싶었는데 내년에는 꼭 적당히 추운 날씨로 타볼 수 있었음 좋겠네요.
그래도 축제를 안보고 놓치기에는 아쉬워 축제 현장에 방문해보았는데요. 바로 눈에 띄었던 건 어묵, 꼬치 등 겨울철에 호호 불면서 먹으면 맛있는 겨울간식 거리 판매 부스였어요.
갑자기 추워진 날씨에도 불구하고 축제 현장에서는 축하공연이 열리고 관람해주시는 분들도 계셨는데요. 지금 이 추위가 조금만 더 빨리 찾아왔었더라면 하는 아쉬움이 남았답니다.
축제에 방문할 때면 빼먹지 말고 해야되는게 있죠! 바로 방문 인증샷 찍기 인데요. 명색이 얼음축제인 만큼 얼음조각을 배경으로 인증샷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갑자기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모닥불 간식 코너에 많은 분들이 모여계셨는데요. 옹기종기 둘러 앉아 모닥불도 쬐면서, 마시멜로우와 소세지를 구워먹을 수 있었어요. 마치 노지 캠핑을 온 것 같은 기분도 들었답니다.
얼음 미끄럼틀은 안전상의 이유로 체험해볼 수 없었지면 얼음정원 뒤편으로 컬링, 아이스볼링, 얼음썰매를 즐길 수 있는 얼음 스포츠파크가 자리하고 있었어요. 얼음 미끄럼틀을 타지 못한 아쉬움을 이걸로 달랠 수 있었답니다.
이상고온 현상으로 얼음을 테마로 한 많은 콘텐츠들을 즐기지 못해 아쉬움이 남지만, 내년에는 꼭 축제를 재밌게 즐길 수 있을 만큼만 적당히 추운 날씨로 한번 더 다시 열렸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내년엔 더 멋지고 더 예쁜 모습으로 돌아올 정읍 내장산 얼음축제 기대해주시기 바라요~♡ 감사합니다!
- #내장산얼음축제
- #정읍내장산얼음축제
- #겨울축제
- #겨울여행
- #정읍여행
- #정읍축제
- #전북축제
- #전라북도축제
- #겨울왕국
- #얼음축제
- #얼음미끄럼틀
- #썰매
- #컬링
- #얼음썰매
- #얼음체험
- #이글루
- #얼음성
- #얼음포토존
- #드론쇼
- #드론퍼포먼스
- #트론퍼포먼스
- #정읍
- #쌍암동
- #얼음정원
- #정읍시
- #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