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천 sns 시민 홍보단 표가연입니다.

오늘은 숲 속에 있을 거 같은 힐링 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하는데요,

바로 화산동에 위치한 “수도사니아”라는 카페입니다.

꽃집과 카페를 겸하고 있는 곳인데요,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카페! 지금 소개하겠습니다.

주차장 앞 1층, SUDOSANIA라는 힙한 느낌의 간판을 볼 수 있습니다.

주차는 5-6대 가능하며 주차장 앞도 카페 디저트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장소가 마련되어 있었어요!

입구입니다.

벽을 가득히 채운 초록색의 식물들을 보기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지네요.

카페의 디저트 종류는 많았으나 인기가 많은 탓인지

수량이 많이 남아있지 않았어요! (저는 주말 오후 5-6시경에 방문했습니다)

화이트 치즈, 티라미수, 마틸다 초코케이크, 블루베리, 키위 생크림, 복숭아 케이크가 있었어요!

상큼류를 좋아하는 분들 달콤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케이크들이었습니다!

카페 메뉴판입니다. 음료 종류도 정말 다양하죠!

에이드 스무디 차 종류도 다양해서 커피를 못 마시는 분들이나 어린이들이 이용하기에도 좋을 거 같아요!

테이크아웃을 했는데 이렇게 귀여운 컵에 음료를 담아주셨어요! 아이스아메리카노는 쓰지 않고 산미가 은은히 있는 맛이었습니다! 산미가 있는 아메리카노를 좋아하지 않는 편이지만 정말 제 입에도 잘 맞았답니다!

다음은 생크림 스콘입니다.

너무 달지 않고 적당히 담백한 맛, 호불호 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은 슈스콘!

저는 개인적으로 제가 구매한 4가지 디저트 중 이 스콘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달콤한 디저트를 좋아하신다면 강력추천!

적당히 달콤하며 고소한 초코 크로와상.

마지막으로 화이트 치즈 케이크인데요!

정말 부드럽고 치즈의 풍미가 잘 느껴지는 케이크였습니다. 제가 구매한 4개의 디저트 모두 대만족이었어요!

다시 카페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널찍한 내부였으며 좌측의 유리케이스에는 예쁜 꽃들이 진열되어있었습니다.

꽃도 판매하고 있는 곳인데 제가 갔을 때는 꽃이 몇 송이 남지 않아 사진에는 못 담았습니다ㅠㅠ

그리고 다른 한 켠에는 넓은 창문이 있는 좌석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탁 트인 느낌의 카페였어요!

이 창문은 보자마자 포토 스팟이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초록빛이 화사하며 채광이 좋아 인생샷 건질 수 있을 것 같네요!

2층도 이렇게 야외 테라스에 좌석이 배치되어있습니다.

정말 예쁘지 않나요?

귀여운 곰인형과 좌석도 많고 천장도 막혀있어

햇빛이나 비 걱정 없이 좌석을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2층 테라스에서 본 카페의 모습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산책로도 바로 앞에 있어 커피를 테이크아웃해서 걷기도 너무 좋을 것 같네요

이렇게 쭈욱 초록빛의 풀을 따라 산책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답답한 건물들에서 벗어나 마음에 힐링을 하고 싶으시다면 수도사니아 카페를 추천드려요!

일상에 지쳐버린 요즘, 수도사니아를 방문하니 마음이 편해지는 느낌이었답니다!

이렇게 오늘의 카페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title":"힐링이 필요할 땐, 수도사니아","source":"https://blog.naver.com/okjc9671/222843887478","blogName":"자연을 담..","blogId":"okjc9671","domainIdOrBlogId":"okjc9671","logNo":222843887478,"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fals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