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년 전
대전 유성구 명소, 가족&연인과 함께 봄나들이 하기 좋은 곳 '은구비공원'
대전 유성구 명소,
가족&연인과 함께 봄나들이 하기 좋은 곳
'은구비공원'
요즘 날씨도 좋아지고 봄나들이 가고 싶은 계절이 돌아왔어요! 대전 벚꽃 명소로 알려진 은구비공원에 다녀왔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에는 벚꽃이 다 떨어져서 벚꽃을 볼 수는 없었지만 봄에 피는 홍단풍을 볼 수 있었어요.
봄을 그대로 느끼고 싶다면 멀리 갈 필요 없이 가까운 공원 산책이 최고지요. 그중 대전 은구비공원은 신록의 계절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공원이 넓어서 각종 행사들도 진행하고 눈이 오는 날에는 눈썰매장로 변신하는 핫한 공원이죠!
주말에는 캠핑의자나 피크닉 매트를 가지고 오셔서 휴식을 취하는 모습을 많이 볼 수 있습니다. 은구비공원은 텐트 설치가 가능한 공원이라 가족, 연인과 함께 놀러 오기 좋은 곳이에요. 넓은 들판에 한눈에 다 보이는 공간이라 아이들이 뛰어놀기에도 좋은 공원이에요.
피크닉 매트나 의자를 가져오지 않아도 곳곳에 벤치와 그늘이 있어서 커피 마시며 간단하게 산책하기에 좋았습니다. 평일 점심쯤에 방문을 하니 직장인들이 은구비공원에 커피를 하나씩 들고 산책하는 모습이 많이 보였어요.
공원에서 빠질 수 없는 체력단련 기구들입니다. 곳곳에 설치되어 있어서 자리 없지 않을까 걱정하지 않아도 되겠더라고요.
산책로와 숲길이 잘되어 있어서 반려견 산책이나 간단히 러닝 하기 좋고 산책로가 딱딱하지 않아 걸을 때 발목에 무리가 가지 않아서 나들이 오기에 좋습니다. 산책로를 걷다 보면 귀여운 강아지들도 만나볼 수 있어요!
은구비공원 나무 아래에 좋은 글귀들이 있는데 하나씩 찾으면서 읽는 재미도 있답니다.
노란색 꽃이 피어 있길래 가까이 갔더니 이쁜 겹황매화 였어요. 벚꽃 대신 겹황매화(죽단화)를 만나보고 왔네요.
공중 화장실이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는 곳은 많이 봤지만 정자도 깨끗하게 관리되어 있는 곳은 처음 보았습니다. 정자 안으로 빗자루가 마련되어 있어서 당장이라도 누워 잘 수 있을 정도로 관리가 잘되어 있는 공원이었습니다.
주차장은 3군데 있었고 주말에는 주차공간이 부족할 수 있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4계절 시민들이 북적이는 대전 은구비공원에서 가족과 연인과 즐거운 시간 어떠실까요?
은구비공원
- 주소 : 대전 유성구 노은동로 166
- 주차장 무료이용 가능
- 돗자리, 텐트 가능
- 취사 금지
- #대전명소
- #대전공원
- #대전나들이
- #대전텐트설치가능한공원
- #유성구공원
- #대전유성구공원
- #대전은구비공원
- #은구비공원
- #유성구은구비공원
- #노은동공원
- #산책하기좋은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