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년 전
무료로 영화 볼 수 있는 문화가 있는 날 ‘알프스시네마’
문화가 있는 날
문날주간
04월 24일 ~ 04월 30일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은 '문화가 있는 날'이에요. 4월 마지막 주 수요일인 4월 26일 무료 영화상영 소식에 알프스시네마에 다녀왔어요.
아래 알프스시네마 관련 사이트들 링크 걸어 놓았는데 문화가 있는 날에 상영되는 영화들은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페이스북에서도 소식을 접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가는 방법
─ 주소
도로명 : 울산 울주군 상북면 알프스온천5길 103-8 산악문화센터
지번 : 등억알프스리 517
네비게이션에 '알프스시네마' 혹은 '영남알프스 복합웰컴센터'로 검색해서 오시면 되세요. 넓은 무료주차장이 있는데 큰 행사가 있는 날에는 통제되니 참고하세요.
4월 문화가 있는 날 영화
2023.04.26 (수)
4월 26일 14시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 18:30 「6번 칸」 상영 소식을 페이스북과 알프스시네마 2관에서 접할 수 있었어요.
문화가 있는 날에는 외화 하나, 국내영화 하나를 보여주는 듯 했어요.
문화가 있는 날 영화 상영관은 2관!
2관 건물에는 VR 체험존과 상영관이 함께 있어요.
2층으로 들어가면 울주세계산악문화상을 받은 산악인들에 대해 소개되어 있어요.
'문화가 있는 날'에는 티켓 판매소에서 티켓을 구매하지 않고 선착순으로 영화관람이 가능해요.
영화관 입장 시 입장 인원만큼 2023년 제8회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때 사용이 가능한 초대관람권을 나눠주세요.
입장하면 상영 영화 소개가 있으며 영화 끝나고 영화에 대해 토론하는 시간을 가져요. 영화 관람 후 관객들과 토론하며 서로 다른 시선에서 바라 본 영화에 대해 의견을 나누는게 재밌었어요.
「어쩌면 우린 헤어졌는지 모른다」는 제목에서 알 수 있듯 '헤어졌는지도'가 아니라 '헤어졌는지'라고 되어 있어서 열린 결말로 끝났어요. "아기자기한 영화다 ", "이동휘가 연기를 잘한다"라는 의견이 있었지만 반면 "자기 얘기만 하고 있다", "스토리가 진부하다", "스토리가 예측이 된다", "내용이 뻔하다" 라고 의견 주신 분들도 계셨어요. 다양한 연령대가 있다보니 30대의 러브스토리를 받아들이기 힘들다는 입장도 있었고요. 영화를 여러번 본 관계자분께서는 후반 스토리가 암시되는 부분도 있었을거라는 의견도 주셨어요. 영화를 보면 내용이 기억이 잘 안 날 때도 있는데 토론 시간을 가지니 '아 그 장면에서 이렇게 생각할 수도 있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고요.
5월 문화가 있는 날 영화
5월에는 배두나님이 나온 「다음소희」, 그리고 이란&프랑스 영화인 「어떤영웅」이 상영되는데 시간되시는 분들은 보러가세요.
알프스시네마 영화 요금
2023년 1월 1일부터 7000원
알프스시네마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영화를 볼 수 있는데요. 2D는 7천원, 3D는 8천 원이라는 착한 가격에 영화를 볼 수 있으니 위에 첨부한 티켓구매 사이트에서 상영시간 참고하셔서 영화관람하시는걸 추천드려요.
현장에서 티켓 구매도 가능하고 현금 결제 시 매표소에서도 티켓구매가 가능해요.
알프스시네마에는 상영중인 영화의 포스터가 있는데요. 요즘 유행하는 존윅4 포스터도 있어서 한장 들고 올 수 있었어요.
영화관람할 때 먹거리가 필요하다면 매점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알프스시네마에서는 평소에도 착한 가격에 영화관람이 가능한데 매달 마지막 주 수요일 「문화가 있는 날」 에는 무료로 영화관람이 가능하니 꼭 가셔서 영화도 보시고 울산울주세계산악영화제 초대관람권도 받으시기 바랍니다.
- #울주군
- #알프스시네마
- #문화가있는날
- #복합웰컴센터알프스시네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