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기 김해시 SNS 서포터즈 김영은

벚꽃이나 개나리 개화시기는 일러서 금방 지고, 봄꽃 구경 시기가 지났단 생각에 아쉬움 가득하셨던 분들 있으신가요?

5월 말에도 예쁜 야생화가 만개해 있는 김해 공원이 있길래 소개해 드립니다.

5월 11일부터 14일까지는 김해꽃축제가 열리면서 장윤정님을 포함한 많은 초대가수분들이 오셨다고 하는데요.

많은 인원을 수용할 만큼 넓은 공간이라는 점에 더 가보고 싶어지더라고요.

차로 가기를 추천드리는 게 운동하고 산책할 만한 곳이랑은 거리가 좀 있었습니다.

차가 많이 있는 곳으로 이동해 보니 낙동강변에 있는 야생화단지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들꽃천지라고 적힌 것처럼 멀리서도 풍성하게 핀 야생화가 보였습니다.

귀여운 포토존에서는 어른분들이 아이들 사진을 찍어주고 있었습니다.

벤치이기도 해서 날이 덥지 않으면 잠시 앉았다 가기에도 좋겠더라고요.

노란 금계국은 보기만 해도 화사하고 귀여운 느낌을 주었는데요.

제가 방문했던 5월 21일 기준으로 많은 꽃 중에 생생한 색감으로 만개해서 피어 있었습니다.

덕분에 이른 봄에 피는 꽃 말고 따뜻해진 봄을 시작으로 초여름까지도 피어 있을 야생화에 대해서도 알 수 있었습니다.

수레국화는 특유의 푸른 색감이 참 매력적이었습니다.

젊은 분들에게는 샤스타 데이지가 인기가 참 좋았습니다.

다른 꽃들이 화려하고 화사한 색감을 자랑하는 반면 샤스타 데이지는 청순한 분위기였는데요.

원피스와 챙 넓은 모자 혹은 양산과 함께 사진 찍으면 감성적이고 싱그러운 사진으로 딱이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화려함 하면 양귀비가 빠질 수 없죠. 빈티지하고 컬러풀한 사진 남기고 싶다면 양귀비만한 게 없을 거 같습니다.

사진 찍는 것도 좋지만 꽃밭을 훼손할 수는 없죠. 길 중간중간 들어갈 만한 공간이 있더라고요. 꽃을 훼손 안 하는 선에서 sns의 촬영 꿀팁들을 참고해서 예쁜 사진 건지셨으면 좋겠습니다.

가족과 친구,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하루가 될 듯한 김해드라이브코스 대동생태체육공원이었습니다.

{"title":"김해드라이브코스 5월 말에도 야생화 만개해 있던 대동생태체육공원","source":"https://blog.naver.com/gimhae4you/223136991412","blogName":"김해시 공..","blogId":"gimhae4you","domainIdOrBlogId":"gimhae4you","logNo":223136991412,"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