맑은 하늘과 시원한 바람이 기분 좋게 불어오는 날, 바다 풍경을 보며 공원 산책이 하고 싶어서 울주군에 있는 대바위공원에 다녀왔어요.

탁 트인 바다 풍경이 굉장히 아름다운 곳이었는데요. 지금부터 여러분께 소개해 드릴게요.

대바위공원

주소: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 진하리 57-22

이용 시간: 없음

이용료: 없음

전화번호: 없음

주차장: 없음

대바위공원은 울산광역시 울주군 서생면에 위치한 자연공원이에요. 대바위공원에는 높은 바위 언덕이 있는데요.

이곳에 올라가면 탁 트인 동해 풍경을 한눈에 볼 수 있답니다. 덕분에 많은 사람이 바다 풍경을 감상하기 위해 대바위공원을 찾는다고 해요.

대바위공원 산책로는 전체적으로 관리가 잘 돼 있었답니다. 경사가 어느 정도 있어서 천천히 풍경 감상을 하면서 올라가시는 걸 추천해 드려요.

대신 높이 올라가는 만큼 정말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실 수 있어요.

바윗길을 천천히 올라가니 바다가 넓게 보이는 전망 좋은 곳에 도착했어요. 보고 있는 것만으로도 스트레스가 싹 날아가는 기분이었답니다.

날씨도 매우 맑아서 저 멀리 지평선 끝이 보이는 것만 같았어요. 시원한 바람이 흘린 땀을 식혀줬는데요. 정말 상쾌하고 힐링 되는 기분이었답니다.

산책로를 걷던 도중 나무 사이로 바다 풍경이 보였는데요. 마치 한 폭의 그림을 보는 것 같았어요.

높게 솟아오른 소나무와 강하게 파도치는 동해 풍경이 정말 잘 어울렸답니다. 한참을 서서 풍경 감상을 했어요.

파도가 거친 바위에 부딪혀 멋진 장면을 만들어 내고 있었답니다. 시원한 파도 소리와 바람 소리가 정말 듣기 좋았답니다.

보고만 있어도 속이 다 시원할 정도였어요.

대바위공원은 일출이 잘 보이기로 유명하다고 해요. 덕분에 많은 사람이 일출을 보기 위해 대바위공원을 찾는다고 합니다.

저도 다음에는 아침 일찍 찾아와서 일출 구경을 해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벤치에 앉아 잠시 쉬어갔답니다. 가져온 음료수를 마시며 바다 풍경을 감상했는데요. 정말 행복하고 힐링 되는 시간이었어요.

뒤쪽으로는 빼곡하게 나무가 심겨있고, 앞쪽으로는 넓은 바다가 펼쳐져 있어서, 여러 가지 자연 풍경을 한 번에 감상할 수 있었답니다.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어요. 여러분도 대바위공원에 오셔서 자연이 만들어낸 거대하고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시는 것 추천해 드려요.

동해 풍경으로 눈이 즐겁고, 바람 소리와 파도 소리가 귀를 즐겁게 해줬답니다. 여러분도 꼭 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해당 내용은 '울주 블로그 기자'의 원고로 울주군청의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title":"아름다운 동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 대바위공원","source":"https://blog.naver.com/ulju_love/223372547756","blogName":"울산광역시..","blogId":"ulju_love","domainIdOrBlogId":"ulju_love","logNo":223372547756,"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