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창한 봄날 서해바다를 감상하면서 도보여행을 즐길 수 있는

홍성군의 명소 홍성 스카이타워가 위치한 홍성 서부면 남당항로 배낭여행을 다녀왔습니다.

바로 이곳 홍성스카이타워 옆에 위치한 속동갯벌체험관 갤러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속동갯벌체험관은 아름다운 서해와 갯벌의 생태를 체험하고,

다양한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매력적인 공간입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이곳을 찾는 방법은 홍성역 또는 홍성버스터미날 도착 후

속동행 시내버스(270, 271)를 이용하여 원당 정류장 하차 후

남당항로 해안가를 따라 20여 분 걸어가면 만나날 수 있습니다.

속동갯벌체험관에 도착하자마자,

신선한 바닷바람과 함께 갯벌의 특유의 향이 저를 맞아주었습니다.

속동갯벌체험관 바로 옆에는 필자처럼 홍성군 서해랑길 도보여행을 즐기는

여행객들을 위한 서해랑쉼터가 조성이 되어 있습니다.

도보여행을 즐기는 중간에 이곳을 방문하여 잠시 쉬어가면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속동갯벌체험관 2층에 위치한 갤러리로 올라가 보았습니다.

이곳 속동갯벌체험관 2층에 위치한 갤러리는

속동갯벌마을 주민들이 함께 운영하는 곳으로 다양한 사진 작품과 함께 체험을 즐기면서

아름다운 서해바다 뷰와 함께 커피, 디저트 등을 맛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갤러리 전시 공간에서는 갯벌, 바다, 마을 풍경 등 멋진 사진과

다양한 작품들이 진열되어 있어 시각적으로도 큰 즐거움을 주었습니다.

특히, 지역 작가들의 작품은 잔연 풍경을 독특한 시각으로 표현하고 있어 매우 감명 깊었습니다.

전시된 작가들의 작품에는 다양한 풍경, 도시 모습 등이 표현되어 있었습니다.

작품 속 모습은 마치 그 순간의 작가의 감정을 그대로 옮겨온 듯 생생했습니다.

그림과 함께 마을 분들이 제작한 공예품도 전시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전시된 작품과 공예품을 감상하면서 서해 바다 풍경을 감상하며

차 한 잔의 여유를 즐겨도 참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시원한 커피 한 잔과 함께 여유롭게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은 그 자체로 여행의 백미가 될 겁니다.

홍성군 여행 중 이곳을 방문하여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이야기를 나눈다면

급하게 흘러가는 일상 속에서 소중한 휴식의 시간을 가져 볼 수 있을 겁니다.

속동갯벌체험관 갤러리와 서해랑 쉼터에서의 하루는 제게 잊지 못할 경험으로 남았습니다.

자연과 예술이 어우러지는 이곳에서 느낀 감정들은 제 마음속에 오래도록 남을 것입니다.

여러분도 서해의 아름다움을 즐기고, 다양한 작품을 감상하며 맛있는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이 멋진 공간을 꼭 방문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title":"다양한 작품을 감상하며 맛있는 커피 한 잔을 즐길 수 있는 속동갯벌체험관 갤러리 카페","source":"https://blog.naver.com/hsgstory/223857572628","blogName":"함께하는 ..","domainIdOrBlogId":"hsgstory","nicknameOrBlogId":"홍성이야기","logNo":223857572628,"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tru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