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년 전
울산 야경 명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삼산동 디자인거리
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울산 곳곳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장소가 여러 곳이 있어 소개해 볼까 합니다.
그중에서 울산 남구 삼산동에 위치한 삼산 디자인거리는 매년 크리스마스 시즌이 되면 예쁜 조명이 설치를 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는 물론 연말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장소이기도 해 사진 찍기에도 좋아요.
울산 디자인거리는 울산 현대백화점 삼산점 뒤편에 있는 거리인데요. 현대백화점에 삼산 업스케어 직전까지의 짧은 거리이지만 꽤나 매력적인 곳이에요.
매년 이맘때 되면 항상 설치하는 조명 때문에 어떤 식으로 꾸며지는지 살짝 기대가 되기도 하더라고요.
올해는 11월 30일에 야간 경관 조명 행사를 통해 화려한 조명이 밝혀지기 시작했어요.
올해도 어김없이 설치를 시작해 삼산디자인거리를 돋보이게 꾸며졌더라고요.
데이트하는 연인이나 삼산에 외출한 가족들도 곳곳에서 사진 찍는 모습을 볼 수가 있었어요.
올해는 전체적으로 통일된 디자인이라 좀 더 깔끔한 느낌이 들었는데요. 오히려 저는 통일된 디자인으로 꾸며진 디자인거리가 예뻐 보여서 좋더라고요.
기존 삼산 디자인거리에 약간의 조명만 더해졌는데요. 크리스마스와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 추운 겨울이지만 보고만 있어도 따뜻해지는 것 같아요.
비록 짧은 구간의 삼신 디자인거리인데도 길을 걷는 동안 기분이 좋아졌어요.
가로수로 심어진 먼나무의 빨간 열매와도 잘 어울리는 삼산 디자인거리.
낮에 보는 모습과는 확연하게 달라 낮과 밤 모두 즐기기엔 좋은 곳이기도 하답니다.
곳곳에 포토존도 설치되어 있어 사진 찍기 좋아요. 생각보다 여기서 사진 찍으시는 분들이 꽤 있더라고요.
길 가다가도 다들 사진 찍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답니다. 사진으로 담긴 디자인거리 모습이 예뻤어요. 다들 보는 눈은 똑같은가 봐요.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핸드폰을 들어 사진 찍느라 정신없더라고요.
삼산 디자인거리는 차도이기 때문에 사진 찍으실 때 차 조심해야 한다는 거 잊지 마세요.
화려한 삼산 디자인거리는 내년 3월까지 계속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하심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12월 24일에는 눈꽃축제도 열린 계획이라고 하니 특별한 계획 없으시는 분들은 삼산 디자인거리에서 눈꽃축제와 함께 크리스마스를 즐겨보세요.
※ 해당 내용은 '울산광역시 블로그 기자단'의 원고로 울산광역시청의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 #울산크리스마스
- #울산디자인거리
- #삼산디자인거리
- #울산겨울분위기
- #야경명소
- #울산야경
- #야간경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