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4시간 전
[블로그 기자] 나만의 벚꽃 구경하기 좋은 숨은 명소 남부 소방서 근처 벚꽃길
벚꽃이 필 때면 예전에는 다른 지역으로 벚꽃 구경을 떠나고 했었지만 이제는 집 근처에도 너무나 멋진 벚꽃길이 여기저기에 곳곳에 많이 있다 보니 벚꽃시즌에는 울산 남구 여기저기만 돌아도 예쁜 벚꽃을 구경을 할 수가 있는데요.
제가 느끼기에는 무거천 보다 훨씬 벚꽃 구경을 하기 좋은 곳이 아닐까? 싶은 울산 남부 소방서 앞 도로변으로 벚꽃 구경을 다녀왔습니다.
울산 남구청 뒤편 문화공원 시작으로 남부 소방서, 남구보건소까지 정말 길게 벚꽃길이 마련이 되어있어서 차를 타고 드라이브를 하면서 긴 벚꽃길을 감상을 하기도 참 좋은 곳으로, 남부 소방서 근처에는 벚꽃 나무가 정말 풍성해서 많은 벚꽃을 실컷 구경을 하기가 좋은데요!
사진으로는 그 예쁨을 다 담지 못하는 벚꽃이지만 진짜 무거천보다 훨씬 좋은 곳이지만, 다만 아쉬운 점은 도로변 양가 길가에 벚꽃나무가 심어져 있어서 나무 중간에 두고 사진을 제대로 찍기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는 곳이랍니다.
이렇게 유모차를 태우고 편안하게 걸어 다니면서 벚꽃 구경을 해보고, 도로변에서 반대쪽의 벚꽃 나무를 배경으로 예쁜 사진도 찍어볼 수가 있는 곳으로 가서 여기서도 벚꽃축제를 해서 예쁜 포토존도 만들었습니다.
여기저기에서 벚꽃축제를 해서 벚꽃시즌에는 울산 남구로 많은 관광객이 여행객이 찾아올 수 있게 하는 것도 너무나 좋을 듯하더라고요!
바람에 떨어지는 벚꽃들은 아이들이 혼자 걸어 다니면서 안전하게 주우면서 놀 수도 있는 곳으로 유수지공원, 태화강변 쪽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걸어오셔서 벚꽃길을 거닐면서 감상을 해보셔도 좋습니다.
이 길을 걷는 데 얼마 걸리지 않는 거리지만 우리는 열심히 사진도 찍고 예쁜 벚꽃도 좋아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하겠다고 열심히 주우면서 놀다 보니 한참의 시간을 즐기게 되었네요!
남부 소방서에서 남구보건소 방면으로 올라가는 길에도 벚꽃길이 조성이 되어있고, 남부 소방서에서 삼산동 행정복지센터로 가는 길에도 벚꽃길이 정말 풍성하게 마련이 되어있습니다.
이젠 울산에서 벚꽃 구경을 할 곳을 찾으신다면 사람이 많지 않고 주차가 어렵지 않은 남부 소방서 벚꽃길을 추천드립니다!!! 내년에 다시 만나요!
- #울산남구벚꽃길
- #울산남구벚꽃명소
- #울산벚꽃명소
- #울산남부소방서벚꽃길
- #울산사람많이없는벚꽃구경하기좋은곳
- #울산남구벚꽃명소추천
- #울산남구명소
- #울산남구여행
- #울산남구여행추천
- #울산남구여행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