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시간 전
[블로그 기자] 울산 남구 가볼 만한 곳 여러 가지 봄꽃이 가득한 장생포 고래마을
울산 남구 가볼 만한 곳 햇살 가득, 겹벚꽃에서부터 라벤더 그리고 수국까지 이어지는 정원이 있는 장생포 고래마을에 가보았어요.
장생포에는 여러 가지 볼거리가 가득한데요. 그중에서도 산책하기 좋은 장생포 고래마을에 방문해 보았습니다. 주차장도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편하게 주차를 하고 산책 가보았어요.
주차장에서 올라가다 보면 오른쪽에 위치한 고래문화마을, 예전 장생포 고래마을을 재현한 세트장입니다. 어른들에서부터 아이들까지 누구나 좋아할 만한 장소입니다.
고래문화 마을을 뒤로하고 산책길을 걸어보았어요. 이제 완연한 봄이 오면서 곳곳에 초록 초록함과 봄꽃이 가득합니다. 참 아름다운 길이에요.
울산 고래문화 마을 산책길은 봄이 오면 겹벚꽃에서부터 라벤더 그리고 수국까지~ 이어지는 봄꽃을 볼 수 있는데요. 여러 가지 꽃 명소로도 시민들이 많이 찾는 고래문화 마을입니다.
여러 가지 봄꽃들이 가득해요. 요즘같이 산책하기 좋은 날씨에 방문하면 누구나 좋아할듯합니다.
장생포 자체가 워낙 여러 가지 볼거리가 있다 보니 고래문화마을에서부터 박물관 그리고 모노레일 열차까지~ 울산 시민들뿐만 아니라 타지방에서 울산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는 꼭 들려야 할 울산 가볼 만한 곳입니다.
걷다 보면 제일 꼭대기에는 고래 모형이 제법 크게 만들어져있어요. 장생포 = 고래 그렇다 보니 곳곳에 고래를 형상화한 조형물들이 가득합니다.
편하게 울산 장생포를 구석구석 보고 싶으면 모노레일을 타고 구경하면 더욱더 좋아요.
작년에 방문하고 올해는 첫 방문인데 방문할 때마다 곳곳 정원들이 변화가 많이 되어있다 보니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기분이 들어서 더욱더 좋았습니다.
산책길을 걷다 보면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고래 놀이터도 있어요. 여러 가지 놀이 기구가 있어서 아이들과 방문하면 참 좋을듯합니다.
시설들도 관리가 잘 되는지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어요.
여러 가지 봄을 느낄 수 있는 고래문화 마을에 방문해 보았는데요.
여러 가지 봄꽃을 감상할 수 있었고 매주 불꽃놀이도 진행되니 밤에 방문해도 여러 가지 볼거리가 있어요.
5월에는 라벤더, 6월에는 수국이 기다리는 고래문화마을 매달 방문해도 여러 가지 매력을 느낄 수 있어서 참 좋은 울산 가볼 만한 곳입니다.
- #울산장생포고래마을
- #울산장생포라벤더
- #울산장생포수국
- #울산수국정원
- #울산가볼만한곳
- #울산남구산책
- #울산장생포
- #고래문화마을
- #울산고래
- #울산남구봄꽃
- #울산남구가볼만한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