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생이와 함께 떠나요!

울산 남구 마스코트, 장생이. 귀신고래를 캐릭터로 형상화한 건데요.

친근하고 귀여워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입니다.

어른이 봐도 동글동글~ 귀여워요.

울산 남구 장생포 문화창고 4층 갤러리 C에서 6월 14일부터 8월 24일까지 장생이와 함께 떠나는 <장생에어> 전시가 열리고 있어요.

감성 가득 팝업

장생이와 함께 떠나는 여행, 첫 번째 목적지! 울산 장생포 문화창고~

귀여운 장생이와 함께 감성 가득 팝업 전시를 볼 수 있는데요.

함께 떠나요!

울산 핫한 포토존은 여기~ 체험존과 함께 장생이와 함께 여행을 떠날 수 있습니다.

체크인부터 탑승, 여행지에서 즐기고, 체크아웃까지 해외여행에서 하는 절차를 아기자기하게 표현하고 있어요.

승무원은 장생이.

무료로 떠나는 여행~ 장생이와 함께 출발해 보아요!

울산 장생포 여행

장생에어 타고 출발~ 첫 번째 포토존은 캐리어와 여권을 손에 들고 모자와 선글라스를 쓴 장생이와 함께 여행 지도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는 거예요.

장생이가 있는 장생포는 울산만 연안에 있는 포구로 과거 고래잡이로 유명했던 포구였어요.

귀신고래가 많이 서식하는 바닷가라 하여 울산 극경 회유해면이라는 이름의 천연기념물로 지정되어 있고요.

밍크고래, 참고래 등 다양한 고래 종이 다수 서식해 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장생에어

장생에어에 탑승~ 비행기를 재현해 놓은 내부가 인상적이죠?

어른이 봐도 재미있는 장생에어 전시~ 정말 여행 가는 설렘도 들더라고요.

장생포 도착

비행기를 타고 울산 공항에 내려 장생포로 도착했어요.

여름방학을 맞은 아이들과 함께 가볼 만한 전시로 물놀이 포토존이 연출되어 있습니다.

스튜디오가서 사진 찍는 느낌으로 만든 포토존이에요.

무엇보다 좋은 점은 사진 한 장 찍기 위해 긴 대기 줄을 기다리지 않아도 된다는 점입니다.

여름휴가처럼~

편한 비치 의자에 앉아 여름휴가처럼 사진도 찍어보고요.

알로하~인사처럼 포로하~인사도 해 봅니다.

요즘처럼 더울 때 강한 햇빛과 더운 공기 없이 시원하게 즐길 수 있어서 매력적이에요.

지금은 출국 수속 중~

장생포에서 여름휴가를 즐기고 다시 비행기를 타고 돌아가야 할 시간~

비행기 탈 때 수화물로 부쳤던 캐리어가 나오기를 기다리는 장면으로 사진 찰칵~

공항에 가본 적 없거나 비행기를 타 본 적 없는 어린이들이 특히 좋아할 것 같아요.

키자니*처럼 체험해 볼 수 있는 생생한 공간이거든요.

장생이 캐릭터도 있어서 귀엽기도 하고요.

장생이는 몇 마리 일까요?

공항 수화물 코너에 장생이가 계속 나오고 있어요. 귀여운 장생이~

여권에 장생포 도착 스탬프 찍은 포토존

장생포 방문 기념, 여권에 사증을 찍은 포토존도 있습니다.

진짜 공항처럼 수화물을 찾고 나오는 도착 라인도 있고요.

마지막으로 <웰컴 투 장생포> 포토존에서 잊지 않고 사진을 찍으면 전시가 끝이 납니다.

비행기 타고 여행 가본 적 없는 어린이들이 특히 좋아할 만한 전시에요.

귀여운 포토존이 곳곳에 있어서 인생 샷 포토존을 찾으시는 분들께도 추천드리고요.

33도의 날씨~ 야외 활동이 쉽지 않은 요즘, 시원하게 실내에서 즐기는 무료 울산 전시~

장생포 문화창고에서 <장생에어>에 탑승해 보세요!

※ 해당 내용은 '울산광역시 블로그 기자단'의 원고로 울산광역시청의 공식 입장과는 다를 수 있습니다.

{"title":"장생에어에 탑승하세요! - 울산 전시 추천(~8월 24일까지)","source":"https://blog.naver.com/ulsan_nuri/223924503143","blogName":"울산광역시..","domainIdOrBlogId":"ulsan_nuri","nicknameOrBlogId":"울산광역시","logNo":223924503143,"smartEditorVersion":4,"meDisplay":true,"lineDisplay":true,"outsideDisplay":false,"cafeDisplay":true,"blogDisplay":true}